“신축아파트가 더 오른다”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 이유있는 인기몰이

2.jpg

지속적인 건축비 상승이 분양가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신규 분양 단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가 몰리며,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고 있다.

최근 분양가 상승 전망에 지금 분양 중인 새 아파트에 수요가 몰리고 있는 것은 최근 등장한 '얼죽신(얼어 죽어도 신축 아파트)'이라는 신조어를 대변한다. 구축 보다 새 아파트의 분양가 상승이 더욱 큰 만큼 내 집 마련은 물론 투자를 염두에 둔 수요자들이 새 아파트 매수에 대거 몰리고 있다.

분양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건설사들이 아파트 분양조건을 변경하는 등 수요자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 아파트는 9월 시행되는 DSR 적용도 받지 않으며, 계약금 5%로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초기 부담금을 완화한 조건으로 분양중이다. 지역 내에서 보기 드문 리버뷰 조망권 프리미엄을 갖췄으며,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 즉시 계약이 가능하다.

이 단지는 최근 2년간 아산 지역의 평균 분양가에 비해 매우 경쟁력 있는 수준이며, 주택 시장의 지속적인 가격 상승 속에서도 매력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2년간 아산 지역의 평균 분양가에 비해 매우 경쟁력 있는 수준이며, 주택 시장의 지속적인 가격 상승 속에서도 매력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25층, 12개 동으로 조성되며 총 1083세대의 대단지 규모를 갖출 예정이다. 타입별 세대 구성은 다음과 같다. ▲84㎡ A 263세대, ▲84㎡ B 411세대, ▲84㎡ C 347세대, ▲104㎡ 62세대로 이루어진다.


이 아파트는 그 위치와 설계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망 덕분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아산-천안고속도로 및 여러 주요 도로와 인접해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며, 천안아산역(KTX-SRT)과의 근접성은 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주요 도시로의 이동 역시 용이하며, 다양한 대중교통 수단도 잘 갖춰져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배방아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등이 위치해 있어, 쇼핑 및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며, 인접한 곡교천과 배방어울림문화센터 등은 주민들에게 휴식과 여가를 제공한다. 이는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또한, 국공립 월천유치원과 월천초등학교(예정)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매우 우수하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천안아산점)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다. 입주는 2027년 2월 예정으로 여유가 있다.

한성건설(주) 분양관계자는 “배방 필하우스 리버시티는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풍부한 인프라 등 주거 최적의 입지를 갖춰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